• 공지사항
  • 이용후기
  • 가맹점이용안내
  • 자주하는질문
  • 1:1상담하기
  • 가맹안내
  • 가맹문의
  •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고객센터

질문하러 가기



당일 투숙 예약은 가능한가요? 가능하면 몇시까지 가능한가요?
당일 투숙 예약은 가능하시나 오후 2시까지 예약 및 결제가 완료되셔야 합니다.
예약 진행 후 결제가 바로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뭔가요?
객실이 확정이 되지 않은 대기예약 상태에서는 결제가 진행 되지 않습니다.
예약담당자로부터 객실 확정을 받으신 이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취소 마감일이 지난 예약건은 어떻게 취소하나요?
인터넷으로 직접 취소는 불가합니다.
전화상담으로 취소가 되며, 고객센터 종료시 카라반파크 홈페이지 1:1상담 게시판을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취소문자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취소 후 환불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으로 현금의 경우 2~3일, 카드의 경우 3~4일 후에 환불 완료 됩니다.
간혹 카드사에 요청이 들어갔다고 하더라도 취소 시점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일주일까지 걸릴 수 도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하나투어 예약담당자에게 유선상으로 요청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세금계산서의 경우는 상품 총 금액이 아닌 여행 알선에 대한 부분만 인정되기 때문에 발행이 불가 합니다.
예약 및 결제 취소 요청을 했으나 카드 취소 확인이 안됩니다. 왜 그런가요?
카라반파크 예약 담당자가 카드 결제 취소를 한 이후 카드사에서 처리되는 시간이 약 3~4일 정도 소요됩니다.
접수 시점에 따라 최대 일주일 소요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일주일 이후에도 취소 확인이 되지 않으신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로 연락하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법인명으로 되어 있는 법인카드 결제는 예약담당자에게 카드번호 / 유효기간 알려주시고 결제 요청하시면 됩니다.
단, 기법인카드(사람 이름이 명기된 법인 카드)의 경우 개인카드와 동일하게 ARS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관리 > 기본정보변경 페이지에서 아이디 뿐만아니라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등 기본 회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관리 >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유사하거나 유추하기 쉬운 비밀번호는 유출의 위험이 많습니다.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으로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해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현금결제 (무통장입금 계좌 안내)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가 어려우신 고객님께서는 카라반파크 대표 계좌번호로 입금 후,
도우미 여행사나 예약담당자를 통하여 반드시 입금확인을 하셔야합니다. (자동매칭 불가)

[카라반파크 대표 계좌번호]
국민은행 824037-04-006558 (주)일박이일
카라반파크 이용안내
카라반파크에 등록된 펜션 또는 오토캠핑장은 펜션주가 직접 운영하는 펜션 또는 오토캠핑장 입니다 .
카라반파크과 카라반파크는 예약 중개시스템만 운영하며 현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펜션 또는 카라반 연락처는 예약과 동시에 고객님의 휴대폰, 이메일로 자동 발송 됩니다.
중요한 개인 소지품은 반드시 본인이 잘 챙기셔야 합니다.
펜션 또는 오토캠핑장 에서 정한 입실 및 퇴실 시간과 객실 최대 인원은 반드시 지켜주세요.
다른 이용객들을 위하여 애완동물의 동반입실은 금지합니다.
주변 분들에게 피해가 가는 폭죽 사용을 금지 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적인 보호자 동의 없이 입실 및 혼숙이 불가능 합니다.
펜션 또는 오토캠핑장 내 기물을 파손하거나 갖고 가실 경우, 펜션 또는 오토캠핑장 마다 정해진 규정에 따라 손해 배상을 하셔야 합니다.
취소수수료 정책
예약 취소는 각 숙소의 취소 및 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캠핑가이드
공지사항
예약안내
가맹신청
고객가이드
찜목록
예약조회
1:1상담

오늘본상품
더보기
맨위로
제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