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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델명: F-190M
    크기(길이x너비): 7,030mm x 2,450mm
    취침인원: 6~7인

    순백색의 카라반으로 럭셔리하면서 깔끔함이 자랑입니다. 최대 6인까지 취침할 수 있는 넓은 실내 공간을 확보하고화려한 LED조명은 호텔급 럭셔리함을 갖추었습니다.


    밀도가 높고 단단한 수종인 멀바우는 짙은 적갈색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어 가구나 구조재등에 널리 쓰이며 표면 강도와 구조적 강도가 높고 고광택으로 수축팽창이 적어 부패에 강하며 내충성/방부성이 우수하여 천연방부목이라 일컬어 지기도 합니다. 화이트 하이그로시와 짙은 멀바우의 조화는 카라반 내부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심리적으로도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효과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사양

    F-190M 제품사양

    공간구성

    F-190M 공간구성 F-190M 공간구성

    서비스 이용약관

    【 제 1 장 총칙 】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카라반파크일박이일(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이 제공하는 카라반파크일박이일(http://pensiongaja.co.kr/) 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절차,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약관의 효력 및 범위)
    ①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제31조, 동법 시행규칙 제21조의 2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① 회원 : 회사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자
    ② 호(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선택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간 조합
    ③ 비밀번호 : 회원이 통신상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조합
    ④ 관리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사에서 선발한 사람

    제 5조 (회원개인정보 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보호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아래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예외로 인정합니다.

    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는 경우
    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③ 제 2항의 범위내에서 회사는 광고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 하도록 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6조 (이용계약)
    서비스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신청자의 약관동의와 이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7조 (이용신청)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소정의 가입 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 7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서 용신청을 승락합니다.
    ②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락하는 경우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를 통하여 다음 각호의사항을 통지 합니다.
    가. 호(ID) 나. 회원의 권리와 의무 권익보호등에 관한 사항

    ③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하거나 그 사유해소시까지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의 자체적 문제 발생시 나.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다. 타인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라. 가입 신청서를 허위 기재한 경우 마.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바.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사.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④ 제 3항에 의거 이용신청을 제한하거나 유보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게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제 9조 (회원 ID의 변경)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직권 또는 회원의 신청에 의하여 회원의 호(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의 호(ID)가 회원의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있어서 회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나.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을 저해할 경우
    다. 기타 회사 소정의 합리적 사유가 있는 경우

    【 제 3장 서비스 제공과 이용 】

    제 10조 (서비스의 이용요금)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② 향후 일부 서비스에 대하여 유료화 할 수 있으며, 그 자세한 내용에 대하여서는 요금 및 이용방법을 사전에 서비스 내에서 공지합니다.

    제 11조 (서비스 개시)
    서비스는 회사가 제8조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지체 없이 통지합니다.

    제 12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 13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가. 설비의 보수 등 부득이한 경우
    나. 전기통신 사업법에 규정된 기간 통신사업자가 전기 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다.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 14조 (광고 및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내의 모든 화면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각종 정보를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동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4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

    제 15조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제 12조 및 13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에게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시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된 장비 및 설비를 항시 최상의 상태로 유지 보수하여야 하며,오동작 및 장애발생시 지체없이 이를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 접수시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동 회원에게 통지 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하여 제 5조의 내용을 성실히 준수 합니다.

    제 16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공지 및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 호(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호(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⑤ 자신의 호(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⑥ 회원은 개인 신상의 변경이나 기타 변경사항이 발생시 회원 정보의 해당내용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⑦ 회원은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선 안됩니다.

    가. 다른 회원의 호(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나. 범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와 관련된 행위
    다.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라.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마.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바.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사.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아.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자.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7조 (게시물 관련 권리와 의무)
    ① 게시물은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 16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제 5장 기타 】

    제 18조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수 없으며,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9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1일전까지 (단, 해지일이 법정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까지) 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제 16조의 각 항 및 기타 이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여,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 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 2항에 의거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 20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1조 (면책사항 및 배상)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안으며, 동 사항에 대한 책임은 제 17조 1항에 의거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이 제 16조 및 기타 약관의 규정위반으로 인해 회사에 손해를 발생하게 하거나,동 사유로 인해 다른 회원 및 제 3자에게 회사가 손해를 배상 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할 경우,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22조 (분쟁의 해결)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히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노력을 다 하여야 합니다.

    제 23조 (관할 법원)
    제 22조의 규정에도 불구,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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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관업무: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privacy.kisa.or.kr
      - 전화: (국번없이) 118
      - 주소: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2.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www.kopico.go.kr
      - 전화: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3.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홈페이지: www.spo.go.kr
      - 전화: 02-3480-3573

    4.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홈페이지: cyberbureau.police.go.kr
      - 전화: (국번없이) 182